관리 메뉴

Learn Forever사는 동안은 계속 배운다活到老,学到老

동남아도 제주도도 아닌영종도 살기, 가전제품과 가구 줍줍 본문

세상 사는 이야기

동남아도 제주도도 아닌영종도 살기, 가전제품과 가구 줍줍

yanado 2020. 4. 26. 23:45

안녕하세요 영종 아일랜드 들어와 살고 있는지도 어언 2주가 지나네요 사실 매일 조금씩 포스팅 하려했는데 잠간 육지도 나갔다오고 일도 해서 시간이 없었네요

오늘은 살고있는 빈집을 어떻게 잘 꾸미고 사는지 간단히 사진으로 설명드릴게요

처음 이집에 들어왔을 때는 그야 말로 휑~

냉장고 세탁기 가스렌지 전자렌지 다 없었어요 그리고 앉을 의자는 있지만 책상도 없었어요
그리고 저는 바닥생활보다는 침대생활을 선호하는지라 침대도 없는것이 참 안타까왔어요

그런데 이사오는 다음날 똿

이 아이를 집앞 재활용 하는곳에서 줍줍하였어요 그것도 에이스 침대(탑퍼라고 스프링 위에 두꺼운 덮게 라고해야하나 그것도 있는 )를요

사진에서 보시드시 위는 다른사람쓰던거라 아래로 내리고 뒤집은상태로 저희가 바닥에깔고자려고한 캠핑욤스펀지 같은걸 깔았어요 ㅎ

그리고 이녀석도 같은 곳에서 줍줍 처음엔 작은 책상인가 했는데 윗뚜껑이 열리고 닫히는 화장대였어요 와이프가 넘 좋아하더라구요

얘는 아시다 시피 간단한 옷걸이

아 그리고 아래 가전제품은 아주 오래된 것들인데 친척집 옥상에 방치해놓은것을 용케 알게되서 1톤트럭에 싣고 왔어요 ㅎ

중고로 사려하면 하나당 10 만원 은 줘야하던데 정말 고맙게 잘 쓰고 있어요

위에 보이는 가스렌지와 관련해서는 드릴 말씀이 더 있어요 그건 내일 포스팅할게요 ㅎ

아무튼 코로나 19로 빈집을 어찌어찌 들어왔는데 손이 많이 가요 다만 우연히 좋은 중고 물건을 많이 줍줍 하여 돈도아끼고 편하게 사용하니 너무 좋네요

감사합니다 글 읽어주셔서 구독도 해주시고요 ㅎ

그럼 또 뵈요

Comments